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용인 이동읍 중화요리 맛집 "백화원"

by 농수도 2024. 3. 4.
반응형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옥대로 609( 이동읍 천리 232-2)에 위치한 백화원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2018년 당시 정말 자주 방문한 식당인데요. 5년 만에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그 당시도 손님이 많아 점심시간에 가면 기다리곤 하였는데 오늘도 문 앞에서 몇 명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금방  빈자리가 생겨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지 마자 짜장면을 주문을 했는데요. 짜장면은 손짜장이었으며 가격은 보통 7,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일반 중국집과 다르게 보통인데도 양은 상당하게 많은 편이었습니다. 옛날 어렸을 때 강원도 인제군 현리에서 600원을 주고 짜장면을 사 먹을 때 그 맛을 이곳에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오늘도 맛은 그 맛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손 짜장의 장점인 쫄깃한 면발과 너무 달지 않고 간이 적당한 짜장소스로 인하여 먹기 편하였습니다.

항상 배달시켜서 먹고 나면 배가 거부룩 함이 느껴지는데 이곳은 먹고 나도 깔끔함이 그대로 남아 있어 더욱 믿고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손님이 정말 많음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기존에 올때는 방이 별도로 있어서 좌식 테이블이 있었는데 모두 입식으로 변경되었네요. 입식이라 서빙하는 동선이 빠르기 때문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이곳은 짜장면도 맛있지만  짬뽕, 탕수육인기가 많기 때문에 이동읍에 올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