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포천 분위기 좋은 맛집 수중궁갈비

by 농수도 2023. 6. 14.
반응형

포천은 정말 자주 가는 편인데요. 많은 친구들이 포천에 살고 있어서 아주 먼 옛날인 1994년부터 본격적으로 방문을 하고 맛집이라는 맛집은 대부분 가본 것 같네요. 

이번에는 주차장 정말 넓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포천시 이동면 늠바위길 143(장암리 36번지)에 위치한 포천 이동 수중궁갈비라는 식당입니다. 

식당이 작고 아담한 호수 위에 있어 시원한 물과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그런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신선놀음이 부럽지 않을 정도입니다. 특히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여 다른 곳과 다르게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기본 반찬을 세팅한 모습인데요. 명이나물이 일품일 뿐만 아니라  갈비와 어울리는 동치미 국물도 환상적이었습니다.

갈비 모습인데요. 먹기 좋게 모두 손질을 해주어서 그냥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바라보며 지인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고기는 반드시 밥하고 같이 먹어야 하는데요. 일반 식당과 다르게 쌀도 좋은 쌀을 사용하는 것 같아 밥맛도 좋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인데요. 넓은 홀이 몇 개 있어서 단체손님이 300명이 와도 소화가 될 것 같네요. 산악회 및 모임 등이 있을 때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식당 주변에 있는 장작모습이 있으며 장작옆에는 식사 후 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커피 자판기가 있었고 메뉴는 간단하게 양념갈비와, 생갈비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식사류는 메밀전명, 물냉명, 비빔냉면, 꽃게된장찌개 등이 있답니다. 

행사로 이곳에 방문해서 식사를 하였는데요. 만족한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