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용인 모현 뼈해장국 맛집 "본정 뼈해장국" 방문

by 농수도 2024. 1. 25.
반응형

오늘은 용인시 모현읍 백옥대로2384번길 15에 위치한 본정 뼈해장국집을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용인축협 모현점 뒷편 160m 지점으로 큰 도로에서 도보로 약 2분 정도 걸리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맛이 너무 좋아 자주 방문 하는 곳입니다.   

뼈 해장국 가격은 9,000원인데요. 돼지등뼈에 살이 많이 붙어 있고 양도 많아 딱 맘에 쏙 듭니다. 우거지도 아주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며 국물도 아주 진해서 밥을 말아먹어도 참 좋았습니다. 뼈해장국을 가끔씩 먹다 보면 돼지 특유의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전혀 잡내가 없었으며 뼈해장국의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 같습니다.

실내는 칸으로 2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빔 프로젝터로 영상도 틀어주어 혼밥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반찬과 생수는 셀프로 운영되고 있으며 깍두기와 김치는 해장국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셀프로 먹을 수 있는 반찬류도 종류가 다양할 뿐만 아니라 매우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어 더욱 믿고 이용이 가능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뼈해장국을 좋아해서 여러 곳에서 맛을 보았는데요. 모현읍에 위치한 본정 뼈해장국은 완전 추천을 하고 싶네요. 또한 뼈해장국 이외에도 순댓국, 뼈찜, 감자탕, 편육도 판매를 하기 때문에 지인 및 가족단위로 방문해서 식사를 해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점심은 이곳에서 해결했는데요. 아주 만족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