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용인 기흥구 맛집 용인 전통 순대국(순댓국) 방문

by 농수도 2023. 6. 2.
반응형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 7에 위치한 용인 전통 순대국집을 방문했습니다. 구내식당이 있어 외부에서 점심을 먹는 경우가 거의 없었는데 점심을 같이 먹자고 해서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용인전통순대국은 매년 자주 방문하는 곳이고 올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가득가득 차 있어 맛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식당 앞에 주차장도 비교적 넓어 주차도 걱정 없이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고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해서 아침 일찍 식사를 하는 경우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는 전통순대국 1만 원, 왕갈비탕 15,000원, 내장탕 1만 원인데요. 전통순댓국(특)을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없을 정도로 바로 준비가 되어서 나왔습니다. 김치랑 깍두기는 별도 작은 항아리에 들어 있어 꺼내 먹을 만큼만 접시에 담으면 되었습니다. 

반찬은 딱 2가지이며 추가로 자른 마늘을 주었는데 마늘 정말 맛있었습니다. 순대국은 뚝배기에 나오니 뜨거운 국물이 자글자글 계속 끓어서 뜨끈뜨끈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식탁 위에 있는 들깻가루, 대파를 충분하게 넣고 추가로 준 새우젓도 넣어서 한입 먹으니 온몸에 있는 모든 세포가 깨어나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순댓국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이곳은 양도 충분하고 국물도 진하여 만족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직원분이 반갑게 맞이해주고 식사를 하면서 지켜보니 단골고객이 많은 것 같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고객 한 명 한 명 대하는 모습이 정말 친절하였습니다.

오늘은 용인 기흥구 언남동에 위치한 용인 전통 순대국을 방문을 해서 기분  좋은 식사를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