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고흥 도양읍 맛집 회마트

by 농수도 2023. 5. 3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횟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바닷가에 와서도 횟집보다는 그냥 일반 식당을 방문했는데요. 이번에는 함께 온 일행이 있어서 고흥 맛집으로 알려진 회마트라는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회마트는 전남 고흥군 도양읍 비봉로 200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앞이 바다라 전망도 좋고 다양한 메뉴로 맛있는 식사가 가능하였습니다. 

메뉴는 자연산회와, 양식이 있으며 특별메뉴로 낙지탕탕과 곰장어수육 등이 있었습니다. 회를 전국 당일 배송한다고 하니 타지에서 전화주문으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식당 내부 일부 모습인데요. 자리 정리도 잘 되어 있고 별도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소규모 직장동료나 캠핑등을 와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어회를  주문해서 먹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장어를 먹어본 기억이 없었기 때문에 생소하였는데요. 뼈째회로 나왔는데요. 초장에 찍어먹으니 씹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전복도 나왔는데요. 사이즈가 상당하게 큰 것이 나와 깜짝 놀랐네요. 계란도 있었는데 술을 마시느라 기억이 없네요. 

기본 반찬으로 자색양파, 오이, 고추, 상추쌈 등이 나왔으며 재료가 신선하여 맛도 아주 깔끔하였습니다. 식당 직원분도 모두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어 더욱 기분 좋게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낙지 탕탕이도 주문을 했는데 계란 노른자가 들어 있네요. 섞어서 먹으니 지금도 그 맛이 생각이 납니다. 

고흥에 가서 전망 좋고 자연산 회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