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용인 처인구 맛집 성산 오리 돌판구이

by 농수도 2023. 4. 24.
반응형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성산오리 돌판구이집을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식구들과 함께 외식이라 여기 찾아보다가 집 가까운 곳에 모두가 좋아하는 오리주물럭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했는데요. 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29-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버님은 지난번에 이곳에서 지인들과 식사를 했는데 정말 맛있게 드셨다고 해서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을 했네요.

이곳을 매일 지나다녔는데 식당이 있는 줄 몰랐는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주차장도 비교적 넓어 주차도 매우 편리하네요. 요즘 들어 식당 주차장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주차 걱정 전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메뉴는 오리구이, 오리주물럭이 있으며 후식으로 잔치국수와 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으면 선택하는데 오래 걸리는데 그런 걱정이 없어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주류 냉장고가 별도로 되어 있었으며 셀프코너도 되어 있어 반찬 걱정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답니다.  

오리 특유의 잡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으며 감자랑 김치랑 함께 먹으니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답니다. 

중간중간 직원분이 와서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어 더욱 기분 좋은 식사를 하게 된 것 같아요. 

주문한 오리 주물럭이 나왔는데 함께 나온 배추김치를 보니 군침이 정말 돌았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상추, 물김치 등이 있었으며 직원이 먹을 수 있도록 옆에서 볶아 주었습니다. 어느 정도 익으면 부추를 가득 넣어 주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부추를 정말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부추랑 함께 먹으니 더욱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음료수도 주었는데 소주 몇 병 먹다 보니 사진 촬영을 하지 못했네요. 

그리고 후식으로 볶음밥을 주문했더니 정말  맛있게 누릉지를 만들어 주어 배가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먹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가족과 함께 방문을 했는데요. 용인에서 오리가 먹고 싶을 때 지속적으로 방문을 하려고 합니다. 

용인 처인구 유방동, 고림동, 포곡읍, 고림동, 유림동에 거주하거나 근처에 올 경우 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