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용인 모현 맛집 산뜰농원

by 농수도 2024. 1. 26.
반응형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포은대로 1270에 위치한 산뜰농원에 처음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맛이 정말 깔끔하고 식당도 매우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었는데요.

방문해서 곤드레 돌솥밥 정식 13,000원에 맛을 보았습니다. 기본 반찬 퀄리티도 상당하게 좋았는데요. 어느 것 하나 단점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이곳은 곤드레 돌솥밥 정식도 맛이 좋지만 청국장 돌솥밥 정식도 많이 찾는 메뉴라고 합니다. 주차장도 비교적 넓고 홀도 넓어 단체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예약은 필수인 것 같아요. 식사 시간이 되자 모든 자리가 꽉 찼는데요. 대부분 예약을 해서 방문을 하는 것 같아요. 

돌솥밥 모습인데요. 뚜껑을 열면 곤드레가 밥 위에 올려져 있고 별도로 주는 그릇에 밥을 덜어 양념장에 비벼서 먹으면 세상 부러울것이 없을 정도로 온몸의 세포를 즐겁게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돌솥밥에 물을 넣고 기다리면 누룽지가 되어 별미를 느낄 수 있네요. 

처음 와서 맛을 보았지만 모현에 이런 좋은 식당이 있는지 그동안 몰랐다는 것이 저를 놀라게 했네요. 다음에 소중한 사람과 모임을 할때는 꼭 이곳을 선택을 하려고 합니다. 주변에 포은 정몽주 선생묘, 한국 등잔 박물관등이 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것 역시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