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용인 모현 삼겹살 맛집 고향촌&삼부자 생고기

by 농수도 2024. 4. 9.
반응형

모현에서 삼부자 식당으로 잘 알려진 식당이 있어 방문했습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고향촌&삼부자 생고기 식당인데요.

주소는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백옥대로 2324번 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31-335-3389입니다. 

주메뉴는 양념 돼지 갈비, 생 삼겹살, 통 갈매기살이며  점심특선으로 1인분 11,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식사류는 옛날청국장, 묵은지청국장, 얼큰 순두부, 사골육개장 등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생삼겹살을 주문하니 빛깔고운 참숯이 들어왔는데요. 오랜만에 부끄럽게 달구어진 듯한  참숯을 보니 불멍을 때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숯 상태가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참숯에 불판을 올리고 삼겹살을 올리니 뜨거운 열기에 삼겹살이 금방 익어갑니다. 삼겹살 역시 품질이 매우 좋아 보였는데요. 맛있는 부위를 잘 골라 준 것 같네요. 지방이 적당하고 일부는 껍질까지 있어 꼬들꼬들한 식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마늘을 많이 주기 때문에 마늘을 잔뜩 올리고 함께 먹으면 궁합이 딱 맞는 것 같은데요. 느끼함을 마늘이 잡아주니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네요. 

추가로 비빔국수를 주문했는데요. 여기서 식사를 할때 비빔국수는 꼭 시켜 먹기를 권합니다. 진한 김치와 고추장과 식초 그리고 설탕이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면이 매우 쫄깃하여 좋았습니다. 

모현읍에 와서 주차 편리하고 많은 인원이 한번에 식사를 할 때 좋을 것 같습니다. 식당 내부가 넓어서 한 번에 100명까지도 식사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