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양평 강하면 가든하다 갈비탕

by 농수도 2024. 4. 7.
반응형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5에 위치한 가든하다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블룸비스타에서 행사가 있어 왔다가 근처 식당을 찾다 보니 이곳을 추천해서 방문을 했는데요. 방문당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주변에 벚꽃도 피어 있고 봄바람도 살살 부는 날씨라 식당도 이뻐 보였습니다. 

주차장은 매우 넓은 편이며 식당에 많은 사람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은 매우 한가하였습니다. 주변에 조경도 잘 되어 있어서 식사 후 외부에서 커피 한잔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메뉴는 한우 생등심, 한돈 양념구이, 한돈 목살, 한우 육회, 가든 갈비탕, 우거지 국밥, 함흥 물냉면 등이 있었는데요. 점심시간이라 가든 갈비탕 14,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바로 반찬이 나왔는데요. 반찬 종류는 4가지였으며 김치, 깍두기, 연근조림 등이 나왔습니다. 

잠시 후 갈비탕이 나왔는데요. 국물이 너무 뜨거울까 걱정했는데 딱 먹기 좋은 온도였습니다. 그리고 가위랑 집게를 이용해서 먹기 좋게 손질을 하고 있느니 밥도 바로 추가되었답니다. 

당면과 파가 듬뿍 들어 있었고 국물은 갈비탕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충분하게 우러난 국물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조미료 맛이 나지 않고 시원한 맛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양평 강하면에서 갈비탕을 찾는다면 가든하다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