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북한에서 운영하는 맛집 평양고려관

by 농수도 2021. 10. 14.
반응형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맛집을 찾으러 다니기도 어렵기만 하네요. 

그래서 지난번에 가본 평양 고려관 식당과 사진을 올려 봅니다. 평양 고려관 식당의 주소는 한자라 잘 모르겠네요. 

북한에서 직접 운영하는 식당이라고 하며 식당은 2층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니 기본 세팅이 되어 있네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물수건을 주는데 이것을 사용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네요. 다만 물수건은 공짜라고 하네요. 

김치는 약간 싱거웠고 아이들 입에는 맞을것 같네요. 그래도 맛있는 편입니다. 

평양순대인데 이쁘게 세팅이 되어 있네요. 순대는 워낙 좋아하는 편인데 맛있게 먹었네요. 

가장 맛있게 먹었던 요리였습니다. 

시원한 대동강맥주 맛은 맥주 맛이네요. 

국수를 먹기는 했는데 국수 이름도 기억이 나지 않네요. 그냥 생각 없이 먹었던 것 같네요. 

명함을 받아서 왔는데 다음에 가족과 함께 다시 한번 가봐야 겠네요. 북한 여성분들이 있는데 사진을 촬영하면 안 된다고 해서 블로그에는 올리지 못하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