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by 농수도 2021. 10. 10.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하여 사람이 많은 곳은 거의 가지 않고 있다가  아이들 옷을 구매하려고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정말 사람이 많이 있네요. 

기흥점은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용인에 있어 규모가 작을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 규모가 상당했습니다. 지하 3층에 지상 2층으로 되어 있으며 지하 3층은 주차장, 전기자동차 충전소, 세자장, 산책길로 되어 있으며 지하 2층은 해외 패션, 여성. 남성 패션 등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지하주차장이 넓어 주차시키고 차량위치를 기억을 해야 될 것 같네요.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다가 집에 올 때 위치 찾느라 시간이 걸렸네요.

중앙 광장으로 가보니 대형 스크린이 설치가 되어 있는데 나무를 형상화 시켰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매장 내에는 생각보다는 사람이 적어서 거리 유지는 충분하게 지키고 있었습니다. 

1층은 아동,유아용품,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용품 등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1층 모습인데요. 1층에 숲모형놀이터가 자리 잡고 있으며 10월 31일 핼러윈데이가 다가와서 귀여운 호박귀신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일부 시민들이 귀신들과 사진을 촬영하기도 하네요.

숲모형놀이터는 기흥점에 아시아 최초로 도입한 실외 그물망 놀이터라고 합니다. 밤이고 비가 내려서 사람은 없었지만 아이들이 좋아 할것 같습니다. 

지하 2층 중간에 피노키오 광장이 있네요. 나무 피노키오랑 사람 피노키오랑 함께 있는데 어떤 뜻이 있는 것일까요?

플로우 하우스라는 곳이 지하2층에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쇼핑몰 최초 실내 서핑 샵이 이었습니다. 실내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다니 흥미롭기까지 하네요. 다음에 예약하고 한번 방문을 해야 될 것 같네요. 

요즘은 단순하게 쇼핑만 하러 아울렛을 찾는 것이 아닌 것 같네요. 볼거리도 많고 놀거리도 많아서 힐링하기 좋은 것 같네요. 오늘은 늦은 시간에 잠시 들려서 보고 갔지만 다음에 코로나가 어느 정도 진정이 되면 자주 방문해야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