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용인 모현 김치찌개 맛집 "백채 김치찌개"

by 농수도 2024. 1. 30.
반응형

모현에 와서 김치찌개 맛집을 찾았습니다. 그것도 일반 김치찌개가 아닌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김치찌개는 정말 생소한 느낌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백옥대로 2384번길 94에 위치하였으며 주변에 고시원 및 한국외국어대학교가 있어서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메뉴는 김치찌개 세트, 돼지김치 두루치기 세트로 되어 있으며 2인 세트 이상 주문하면 달걀말이 와 라면사리가 함께 나오는데요. 김치찌개도 별미이지만 달걀말이 사이즈도 크지만 맛도 훌륭하였습니다. 김치찌개 가격은 2인세트 24,000원인데요. 충분하게 가치가 있었습니다. 

홀의 크기는 넓지는 않지만 탁자별로 3~4명씩 먹을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한 번에 30명까지도 식사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찬류는 셀프코너로 되어 있으며 찬 종류는 간단하게 무말랭이, 콩자반  2~3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두부랑 알맞게 익은 김치, 그리고 상당하게 큰 고기에 라면사리까지 보글보글 끓으니 군침이 돕니다. 국물을 맛보는 순간 김치찌개의 본연의 맛과 아주 깊은 육수의 맛이 어울려 환상의 맛을 만들어 냈습니다. 

주방 윗 부분에 "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라는 문구를 보니 왜 고기가 이렇게 많이 들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2인 세트이지만 2명이 먹기에 양이 조금 많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고기의 육질이 좋고 씹을 때 부드러워 계속 먹게 됩니다.

모현에서 칼칼하고 시원한 김치찌개가 생각이 나면 이곳을 방문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