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제주 맛집 은성횟집

by 농수도 2021. 12. 5.
반응형

제주에 와서 저녁을 먹기 위해 횟집을 방문했습니다. 제주에 방문하면 꼭 이용하는 메뉴가 있는데 바로 흑돼지, 횟집, 갈치조림인데요. 또한 아침은 간단하게 그리고 저녁은 푸짐하게 먹는 것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라 횟집 선택은 필수인 것 같네요. 

이번에 방문한 식당은 제주시 동한두기길 35-1에 위치한 은성횟집이라는 곳입니다.

숙소가 제주시에 있고 또한 이왕 먹는 것 경치가 좋은 곳을 찾다 보니 이곳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제주공항과 가까워서 비행기가 앞바다를 지나 착륙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늦은 저녁시간에 도착해서 밤 야경도 좋았는데 낮에 와도 멋진 바다 풍경을 만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식당이 1층, 2층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2층은 방이 몇 칸으로 구분되어 있어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찬으로 미역, 과일셀러드, 묵은지 등이 나왔고 주 메뉴로 대방어를 선택했습니다. 요즘 방어 철이라고 해서 

추워지면 더욱 맛있다고 하는 방어인데요. 방어는 11월부터 2월까지 맛이 좋다고 하는데 정말 겨울에는 방어 만한 것도 없는 것 같네요. 며칠 전에 방어를 누가 먹으라고 주어서 먹어보았는데 그때와 다르게 바닷가 근처에서 먹으니 맛이 배가 되는 것 같네요.

이것은 무엇인지 잘 모르겠지만 방어 특수부위 같은데요. 기름장에 찍어 먹어보니 별미입니다. 

한상 가득 나온 각종회 중에서 개인적으로 고등어회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전복과 함께 폭풍흡입을 한 것 같습니다. 

제주에 와서 횟집을 찾을때 공항 근처 경치 좋은 곳을 찾는 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여 더욱 맘에 쏙 들었습니다. 

은성횟집 주변에는 용두암 관광지와 용담공원이 자리 잡고 있고 올레길 코스이기도 하기 때문에 근처 여행 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여행.맛집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귀포시 맛집 다미진횟집  (0) 2021.12.05
제주 맛집 늘봄 흑돼지  (0) 2021.12.05
제주 국수 맛집 미미국수  (0) 2021.12.05
용인 처인구 맛집 파고다  (1) 2021.11.25
용인 맛집 감나무골 식당  (0) 2021.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