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용인 모현 왕산리 장지리 사골 순대국

by 농수도 2024. 8. 19.
반응형

용인시 모현읍 왕산리 671-7( 모현읍 백옥대로 2579)에 위치한 장지리 사골 순대국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는 것 처럼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순댓국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요즘 너무 더워서 체력이 고갈되어 가고 있을 때 딱 맞는 음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메뉴는 다양했는데요. 주메뉴가 사골 순대국이라 순댓국을 주문을 했고요. 가격은 9,000원이었습니다. 

모듬 순댓국 정식 2인은 25,000원이었는데 다음에 오면 정식도 한번 맛보고 싶어 집니다. 

주문하고 기다림 없이 바로 음식이 나왔는데요.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있었음에도 음식이 빨리 나오니 바쁜 사람들에게 딱 알맞은 식당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반찬은 김치, 깍두기, 양파가 나왔으며 많은 반찬이 아닌 딱 필요한 찬류만 나오니 그것 또한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국물을 맛보니 정말 시원했고 진한 국물맛은 온몸이 건강해짐을 느끼게 해주는 순대국이었습니다. 전혀 냄새가 나지 않았고 각종 재료가 질기지 않고 목 넘김이 좋아 먹기 편했습니다. 국물까지 모두 먹고 나니 든든해져 오네요. 

처음 방문했지만 모현에서 순대국이 먹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