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해남 땅끝마을 맛집 바다동산

by 농수도 2023. 1. 24.
반응형

해남 땅끝마을 전망대에서 오는 길에 들린 바다동산 식당입니다.

위치는 전남 해남군 송지면 땅끝마을길 5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남을 처음 방문했고 식당도 처음 방문하는 거라 어디로 갈까 하다가 점심시간도 한참을 지나서 그냥 길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그냥 아무 식당이나 가면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간단하게 먹을려고 칼국수를 주문을 했는데 서비스로 부침개도 해주네요.

부침개 맛이 너무 좋아 칼국수 나오기 전에 모두 먹게되었습니다. 그랬더니 정말 친절하게 한 접시를 더 해 주었습니다

칼국수 맛은 다 거기서 거기라 말이 필요 없지만 일하시는 분이 "본인은 사장이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응대를 해주는데 정말 친절하였습니다. 처음 방문을 했는데 이렇게 친절하니 몸 둘 바를 모를 정도입니다. 

아침을 늦게 먹고 갈 길이 멀어서 간단하게 칼국수를 시켜 먹었지만 먹고 싶은 것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전복스페셜 맛보고 싶네요.땅끝마을 와서 이곳에서 식사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기본 반찬모습인데요. 남도 반찬 맛있는 것은 말이 필요 없죠. 남기지 않고 모두 먹었습니다. 굴 무침은 잊을 수가 없을 것 같네요.

해물칼국수가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싱싱한 재료로 만들어 매우 깔끔하였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식당 매우 깨끗하고 맛도 깔끔하네요. 땅끝마을에 와서 식당을 찾는 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